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 제10대 회장에 선임된 이창환입니다.
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는 중구 관내에서 영업을 하시는 상공인들의 경영활동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2001년 11월 설립되어 20년동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구상공회가 서울상공회 25개구 상공회 중 많은 회원을 보유한 상공회로 발전한 것에 대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업 경영실무와 대외 경쟁력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데 최선을 다하는 상공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급변하는 경제 환경속에서 금번에 중구상공회 회장으로 선임되어 강한 책임감을 느끼며, 우리 중구상공회가 더욱 발전하고 상공인들이 경영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제공하여 드리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중구상공회가 회원들의 경영에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는 사업중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경영상담지원사업과 지식과 정보교류 촉진을 위한 세미나 개최, 비즈니스 교류 활성화를 위한 최고경영자과정 개최 등의 사업을 중점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또한 유관기관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고 시정될 수 있도록 적극 앞장 설 것입니다.
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의 모든 활동은 회원 여러분의 지지와 협조가 있어야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